주간에 일하면서 한번씩 짬나는 시간마다 에스테라피 연락… 병점 에스테라피 요약정보
리뷰내용
주간에 일하면서 한번씩 짬나는 시간마다 에스테라피 연락해서 종종 신세지고있습니다 ㅎㅎ
실장님의 추천으로 저번달에 처음 유빈쌤 봤는데 다른분들도 궁금하긴하지만 전 유빈쌤이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
굳이 다른분 안보고 유빈쌤 보고있습니다 ㅎㅎ 볼때마다 말도 잘통하고 관리도 수준급입니다 ㅎㅎ
요새 퇴근 빨리하신다고 들어서 다른분들도 낮에 저 처럼 시간 남으시면 찾아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!!
실장님의 추천으로 저번달에 처음 유빈쌤 봤는데 다른분들도 궁금하긴하지만 전 유빈쌤이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
굳이 다른분 안보고 유빈쌤 보고있습니다 ㅎㅎ 볼때마다 말도 잘통하고 관리도 수준급입니다 ㅎㅎ
요새 퇴근 빨리하신다고 들어서 다른분들도 낮에 저 처럼 시간 남으시면 찾아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!!
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
댓글 10
/ 1 페이지
쩨리몽님의
댓글
작성자
쩨리몽쪽지보내기
작성일
25.06.29
ㅎㅎㅎㅎㅎㅎㅎㅎ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