칸나 후기입니다 수원 영통 오늘여기테라피 요약정보
리뷰내용
문열고 들어오는데 하얀피부와 큰 눈이 먼저 확 보이네요 ㅇㄲ 너무 이쁩니다 너무 제스타일이에요
이상형1000% 만족..ㅎㅎㅎ 피부도 굉장히 부드럽고 관리도 열심히 잘 해주네요
말로만 듣던 로진이 제가 된것같습니다..
이상형1000% 만족..ㅎㅎㅎ 피부도 굉장히 부드럽고 관리도 열심히 잘 해주네요
말로만 듣던 로진이 제가 된것같습니다..
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
댓글 13
/ 1 페이지
타쿠님의
댓글
작성자
타쿠쪽지보내기
작성일
25.08.05
ㅎㅎㅎㅎㅎ




